[보상] 분실및 파손시 보상이 되나요?

1.입고전


입고전에  분실이 발생된 경우는 구매대행신청건은 당사에서 판매처에 요청해 재발송요구/ 배송대행신청건은 회원님께서 판매처에 재발송 요구



2.입고후 출고전


당사 배대지에서 분실및 파손된 경우는 사실확인후 저희쪽 과실일 경우 신청서작성시 입력하신 금액으로 보상처리됩니다.



3.출고후


당사 배대지에서 출고될때까지 이상없었던 제품이 출고후 분실및 파손이 발생된 경우


CJ대한통운이나 경동택배사의 정책에 따라 보상 또는 보상불가처리됩니다.




**경동 택배 파손 변상 불가 안내 드립니다***

기존 파손면책동의를 받아 배송을 진행하던 제품의 경우만 파손 보상이 되지 않았으나

금일(2021년 12월13일)부터 경동택배로 진행되는 모든 해외 전자상거래 물품에 대해 파손 접수,배상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파손이 발생하기 쉬운 가구, 유리제품, 도자기 ,대리석, 플라스틱 제품과 

고가의 제품,스크래치 나기 쉬운 제품은 각별히 포장패킹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충전재등 포장 패킹에 대해서 염두해 구매및 배송대행 신청시 포장옵션 선택하셔서  출고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우드포장 /파렛트 신청건도 고가제품,스크래치 나기 쉬운제품,유리및 도자기 제품,대리석제품등은 내부에 충전재+외부에 랩핑을 권해드립니다 .

미신청으로 인해 발생되는 파손건에 대해 당사는 책임져 드릴수 없음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이는 저희 오프로의 정책이 아니라 경동택배사에서 저희쪽에 전달받은 사항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